잇몸에서 피나는꿈 해몽 몸에서 피나는 꿈 피꿈 해몽

해몽 정보|2017. 8. 8. 10:47

 

 

안녕하세요 ,여니입니다.

이번에는 잇몸에서 피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▶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

잇몸에서 피가 난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

있음을 암시합니다.

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▶ 입에서 피가 흐르는 꿈

날카로운 물건에 찔려 피가 난다면

오해를 받아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

암시합니다.

 

 

코피나는 꿈

자신의 비밀이 공개되거나 건강에

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머리에서 피나는 꿈

일적으로 평가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새로운 일을 사작하여 재물이 들어오게

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손에서 피나는 꿈

무엇인가를 개발하거나 발명하여

돈을 벌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귀에서 피나는 꿈

주변사람들과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암시합니다.

귓구멍에서 피가 흐르는 꿈이라면 나쁜소식을

듣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발에서 피나는 꿈

제물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갑작스러운 일이나 사업으로 인해

손해를 보고 금전적으로 어려움을

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눈에서 피나는 꿈

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결과가

좋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▶ 등에서 피나는 꿈

배우자나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

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배에서 피나는 꿈

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

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몸에서 피나는 꿈

자신의 몸이 피로 물들었다면

승진을 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것을

의미합니다.

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

의미합니다.

 

 

칼에 찔려 피나는 꿈

운이 트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데

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다른사람이 코피 흘리는 것을 보는 꿈

코피를 흘린 사람으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 됨을

의미합니다.

경쟁에서는 이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이상 잇몸에서 피나는 꿈 몸에서 피나는 꿈 해몽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.

 

 

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.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