털깎는꿈 털꿈 완벽 총정리

해몽 정보|2017. 8. 5. 11:05

 

 

안녕하세요 ,여니입니다.

이번에는 털깎는꿈 털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▶ 털 깍는 꿈

건강운이 저하는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털은 생명력을 의미하기 때문에 털이 빠진다는 것을

질병에 걸리거나 건강을 잃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▶ 수염이 빠지는 꿈

건강이나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▶ 수염이 빠졌다가 다시 나는 꿈

잃어버렸던 재물이나 건강을 다시 찾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 

수염을 기르는 꿈

재운물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예상치 못했던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.

 

 

▶ 수염 뽑는 꿈

현재 직면해있는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는것을

의미합니다.

 

 

▶ 면도하는 꿈

일이 잘 풀리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목표를 이루는 것을

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하얀 수염이 길게 나는 꿈

모든 일에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.

합격 , 승진 , 당선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길게 콧수염이 나는 꿈

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▶ 몸의 털을 깍는 꿈

체면을 구길 수 있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.

가까운 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.

 

 

발에 털이 나는 꿈

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풀리지 않았던 일이

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 

▶ 몸털을 깍는 꿈

사소한 말다툼이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▶ 여성의 가슴에 털이 나는 꿈

총명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.

 

 

▶ 입안에 털이 나는 꿈

삶이 평온해지고 풍요롭게 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▶ 혓바닥에 털이 나는 꿈

성적이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▶ 배꼽에 털이 나는 꿈

몸이 약해거나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게 되면

몸이 점점 좋아지게 되고 오래 살게되는 것을

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는 꿈

우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가짜수염을 다는 꿈

다른 사람의 협력을 얻게 되거나 자신의 일에

보호막을 치게 될 상황이 닥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 

자신의 가슴에 털이 나는 꿈

지위가 높아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손등에 탈이 나는 꿈

이루기 힘든 일에 도전하게 되어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이상 털깍는꿈 털꿈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.

 

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.

 

 

 

 

 

댓글()